최종편집일 2023-09-25 15:44
함양군 축산인들의 화합과 정보교류, 친목을 다지는 제8회 축산가족 한마음 대회가 18일 오전 고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읍·면 이장회의 개최 시 지역 현안을 청취하고 군정 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18일 병곡면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주민 소통의 날’을 추진하고 있다.
진병영 함양군수가 순간 화를 참지 못하고 공식석상에서 격한 발언을 했다. 진 군수는 5일 오후 함양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학부모 간담회’자리에서 한 학부모와 질의응답을 하는 과정에서 “진짜 확 열이납니다.”, “어떤 무식한 놈이 그런 얘기를 하던가요”, “바보들입니까? 등신들입니까?” 등 다소 거친 표현을 썼다.
진병영 함양군수가 17일 함양읍내 한 음식점에서 군청 출입기자단과 오찬간담회를 갖고 최근 논란이 된 이슈들에 대해 설명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진 군수의 기자간담회는 취임후 이번이 두 번째이다.
진병영 함양군수가 12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과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4년만에 열리게 되는 함양중학교 총동창회 행사를 주관하는 함양중학교 총동창회 주관회기의 사무소 개소식이 11일 오후 함양읍 동신빌딩 4층에서 개최됐다.
함양군청 5월 정례조회가 5월 1일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진병영 군수와 산삼항노화과 직원 10여명이 17일 휴천면 월평리에 소재한 산양삼 생산시범단지를 찾아 산양삼 관리 실태와 생육상태 등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민주당 한상현 경남도의회 의원이 토크콘서트를 열고 지난 10개월간의 의정활동과 앞으로 각오를 밝혔다. 한상현 의원은 16일 오후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토크콘서트에서 “정치진영을 떠나 일 잘하는 도의원으로 기억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함양군의 동남아 시장개척단이 지난 14일 싱가포르 현지 마켓에서 지리산 청정 함양 농식품 100만불 수출 협약을 이끌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