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3-09-25 15:44
함양군 축산인들의 화합과 정보교류, 친목을 다지는 제8회 축산가족 한마음 대회가 18일 오전 고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박용운 함양군의회 의장이 주민들의 오랜 숙원 사업인 오도재 터널 개설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함양군의회 박용운 의장이 8월 1일 마약범죄 예방을 위한 ‘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함양군의회가 군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지리산케이블카 유치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함양군의회는 19일 오후 2시 의회청사 앞에서 산청군을 향해 “우리군과 협의도 없이 단독으로 공원계획변경 안을 제출한 산청군의 행위에 대하여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지리산케이블카 유치를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박용운 함양군의회 의장이 신임 부군수의 부임인사 거부와 인사권 개입 등을 폭로한 김성진 함양군청 행정국장의 글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며 입장문을 냈다.
함양군의회(의장 박용운)는 3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제260회 임시회에 들어갔다.
함양군의회 2월 정기 간담회가 24일(금) 군의회 소회의실에서 박용운 의장을 비롯한 전의원과 집행부 해당 국·담당관·과·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진병영 군수가 군민과의 대화시간 마지막 일정으로 21일(화) 오전 휴천면을 찾아 휴천면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이어갔다.
지난 14일부터 군민과의 대화시간을 펼치고 있는 진병영 군수가 17일 오전 마천면을 찾아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사)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 부설 노인대학은 1일 오전 10시 군지회 2층 강당에서 여규상 노인회장, 진병영 군수, 박용운 군의장, 군의원, 기관단체장, 수료생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대학 제1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