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7 18:23

  • 뉴스 > 함양뉴스

함양군, 지역경제 활성화 운동 전개

기사입력 2022-01-26 14: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함양군은 설 연휴를 앞두고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 내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소비촉진 운동을 추진한다.

 

군은 우선 오는 26일까지 공무원 복지카드 관내 사용하기 주간으로 설정해, 건강관리와 자기계발 등을 목적으로 복지카드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복지포인트를 이 기간에는 관내 시장, 마트, 식당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사용 범위를 확대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 모두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시장가는 날을 설 명절을 앞둔 27일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시장가는 날은 군청 전부서가 참여하여 6인 이하 소그룹으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점심시간에 관내 식당과 전통시장 등에서 함양사랑상품권을 이용하여 소비촉진에 앞장선다.

 

또 군은 특별히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촉진 차원에서 1인 월 50만원 한도까지 지류형 함양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행사를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모바일 함양사랑상품권도 1인 월 30만원까지 구매 금액의 10%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군에서는 코로나19 일상회복 지원금 지급을 시행 중으로, 우리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함양사랑상품권을 지급하여 지역경제의 선순환을 도모하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종탁 기자 (hyinews@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