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7 16:57

  • 뉴스 > 체육축제

함양군체육회 제2차 이사회 개최

기사입력 2022-06-27 09:1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함양군체육회(회장 송경열)22() 오후 4시 함양군체육회관 1층에서 함양군체육회 제2차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송경열 체육회장을 비롯한 부회장, 이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경열 의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김창한 사무국장이 전차 회의록를 보고하였으며 그 결과 원안대로 승인되었다.

 

보고사항으로는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각종위원회 개최 및 대회 개최 등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사항이 있었으며, 61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참가, 15회 노사초배 전국바둑대회 등 하반기 주요 업무 추진계획도 보고하였다.

 


 

심의사항으로는 함양군체육회 정관 개정(), 2022년도 임시 총회 개최(), 2023년도 정기 총회 개최일 결정() 등 중요 안건이 있었으며, 원안대로 처리하였다.

 

이밖에 기타토의에는 12월에 있을 함양군체육회장 선거, 스포츠파크내 시설물 준공 계획, 함양군체육회 홍보 등에 관한 심도 높은 토의가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개최 예정인 도민체육대회, 함양군민체육대회 등의 문제점과 발전방안에 대한 토의도 진행되었다.

 

송경열 회장은우선 함양군민들의 체육과 건강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부회장, 이사, 임원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 함양군체육회의 조직체계와 시스템을 확대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하여 함양체육을 더욱 더 활성화시키겠다고 밝혔다.




박정주 기자 (hyinews@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