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30 21:39

  • 뉴스 > 함양뉴스

진병영 군수 “제가 1시간 더 공부하고 한걸음 더 뛰겠다”

기사입력 2022-08-08 17: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진병영 함양군수가 8일 취임 후 처음으로 가진 함양군 정례조회에서 제가 1시간 더 공부하고 한걸음 더 뛰면 직원 여러분들은 몇시간을 더 단축하고 며칠을 더 편안하게 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군정 의지를 밝혔다.

 

진 군수는 이날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가진 정례조회에서 힘찬 도약, 함께여는 함양을 위해 공직자들에게 3가지를 당부했다.

 

진 군수는 첫째로 공정한 행정, 군정 혁신을 강조했다. 진 군수는 많은 군민들의 기대감이 크다소통하는 행정, 공정하고 깨끗한 군정을 핵심과제로 군민들이 변화되는 함양군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직원 여러분들도 함께 노력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창의적 사고, 적극행정을 강조했다.

 

진 군수는 두 번째로 공약사업 추진과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과 재원 마련을 주문했다. 진 군수는 곽근석 부군수를 중심으로 다양한 방안을 심도있게 강구해달라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 재유행, 태풍에 따른 자연재해 방지를 위한 철저한 사전점검과 9월 제17회 산삼축제 성공을 위한 준비를 당부했다.

 

진 군수는 제 소명이 다하는 날까지 여러분들과 고민하고 함께 뛰도록 하겠다.”공무원가족 모두 건강관리 체력관리 잘하시고 항상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함양군이 될 수 있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례조회에서는 상반기 퇴직자에 대한 표창을 비롯해 코로나19 유공 도지사 표창, 정부·도 모범공무원 및 도지사 표창 등 함양군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과 군민에 대한 표창 전수 및 수여식도 함께 열렸다.






 


이종탁 기자 (hyinews@hanmail.net)

독자관심 표현하기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