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2 17:49

  • 뉴스 > 함양뉴스

함양군 미국시장개척단, 몽고메리타운십과 Kiss사 방문 국제우호협력 강화

기사입력 2023-05-23 16: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함양군 미국 시장개척단 대표단이 자매결연도시 펜실베니아주 몽고메리타운십과 함양 출신 대표가 운영하는 Kiss사를 방문하여 함양군 농산물 홍보는 물론 국제우호협력 관계를 강화하는데 힘썼다고 23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진병영 함양군수를 단장으로 관내 수출업체, 군 관계자 등이 참여한 함양군 미국 시장개척단은 23(현지시간 22일 오전 11) 자매도시인 몽고메리타운십을 방문하여 양봉필 21세기 한중미지도자협의회 사무총장, 탄야 뱀포드 시의장과 시의원, 게리 허버트 랜스데일시장 등 주류 인사들과의 면담으로 군 알리기에 주력했다.

 

또한 미국 내에서 함양군 홍보와 위상 제고에 힘쓰고 있는 매들린 딘 연방 국회의원과 게리 허버트 랜스데일시장에게 함양군 명예군민증을 수여하여 우호교류관계를 돈독히 하였으며, 몽고메리카운티 상공회의소 관계자 미팅으로 함양의 농식품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 경제분야 협력 강화에도 힘썼다.
 


 

몽고메리타운십 방문 전 함양 출신 장용진 대표가 운영하는 kiss사를 방문하여 키스비전 프로그램운영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kiss사와 함께 함양 농식품 수출 판로를 확보하는 방안에 대해 협의하기도 했다.

 

진병영 군수는 장용진 회장님과 양봉필 사무총장님과 같이 함양 출신들이 멀리 타향에서 함양 위상 제고를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심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많은 도움과 협력을 부탁드리며 더욱 긴밀한 협력관계로 함양 제품들이 미국 내 많이 진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주 기자 (hyinews@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